본문 바로가기

닫기

닫기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
  • 1:1 고객상담
  • 나의 상담내역 조회
  • 아이디어 제안
자주 질문하시는 사항을 항목별로 분류하였습니다. 원하시는 답변이 없거나,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시면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세요.
고객 상담실 080-023-7007, 멤버십/포인트 상담 080-365-7007, 운영시간 09:00~18:00(월~목) 09:00~17:30(금)
  • 전체
  • 제품 관련
  • 홈페이지 관련
찾으시는 내용이 없으신가요? 1:1 고객상담
자주 묻는 질문 리스트
번호 제목 구분
2 회원가입을 하는데 이미 가입된 주민등록번호라고 하는데.. 홈페이지
이미 등록된 주민등록번호라고하면 혹시 고객님께서는 이미 저희 LG생활건강이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 회원이 아니신지 확인해주세요. 만일 그렇다면 LG생활건강에서 사용하시는 동일한 아이디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확인하시려면,로그인 버튼을 클릭, 이름 혹은 주민번호 등의 개인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수정 및 회원탈퇴는 어디서 신청하나요? 홈페이지
개인 정보 변경은 로그인 하신 후에 수려한 나> 내 정보관리 메뉴로 들어가시면,  변경 혹은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 항상 최근의 것으로 정확히 변경해 주셔야만 이벤트 당첨시 제품 반송 등의 피해를 예방하실 수 있습니다.
탈퇴의 경우에는 주의해 주실 점이 있습니다. 기존에 LG생활건강 패밀리 사이트 가입자의 경우, 수려한 사이트뿐만 아니라 다른 사이트도 동시 탈퇴하게 되며, 가지고 계시던 포인트도 동시 소멸되오니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전 10페이지 1 다음 10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검색

QUICK

  • 사용후기
  • 제품맵
  • 구입안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