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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려한 갤러리

수려한은 기품 넘치는 아름다움을 위한 궁극의 정통 한방 화장품 브랜드를 지향합니다. 기품 있는 한국 여인의 아름다움, 여성들의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궁극의 바람을 제품에 담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한국적인 아름다움을 예술로 승화시키고 있는 다양한 작가들과의 아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나타내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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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칠보로 빚어내는 자연의 색 칠보로 빚어내는 자연의 색

  • 연약함 속에서 피어나는 강인한 생명력 연약함 속에서 피어나는 강인한 생명력

  • 손끝에서 피어난 누비꽃, 섬유공예가 김보람 손끝에서 피어난 누비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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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지와 삼베에 담긴 빛 한지와 삼베에 담긴 빛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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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느리지만 따뜻한, 화가 서하나 느리지만 따뜻한

  • 생각대로 사는 삶을 꿈꾸며 생각대로 사는 삶을 꿈꾸며

  • 도자기로 피어난 꽃(뷰_작은이미지) 도자기로 피어난 꽃

  • 한복 입은 21세기형 내숭 한복 입은 21세기형 내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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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려한 선을 품다 유려한 선을 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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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금속에 불어넣은 자연의 온기 금속에 불어넣은 자연의 온기

  • 수려한 갤러리 조선 미감의 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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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감성을 입은 전통, 유리공예 작가 양유완 감성을 입은 전통

  • 아날로그 감성의 입체화 아날로그 감성의 입체화

  • 모던과 전통을 담다. 모던과 전통을 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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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통과 현재의 공존 전통과 현재의 공존

  • 느리지만 따뜻한 시선을 가진 화가 느리지만 따뜻한 시선을 가진 화가

  • 도자기로 소통을 꿈꾸는 박정홍 도자기로 소통을 꿈꾸는 박정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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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마음속의 고요함을 따르는 화가 김선수 마음속의 고요함을 따르는 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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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일러스트적 감성을 담은 새로운 시도 일러스트적 감성을 담은 새로운 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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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옻칠의 아름다움, 느껴보실래요? 옻칠의 아름다움, 느껴보실래요?

  • 사각 프레임에 담긴 동양의 자연 사상 사각 프레임에 담긴 동양의 자연 사상

  • 오방색 자연과 함께 떠나는 감성 여행 오방색 자연과 함께 떠나는 감성 여행

  • 종이 위의 꽃, 점점이 피어나다! 종이 위의 꽃, 점점이 피어나다!

  • 서예에 담긴 '위대한 침묵의 힘'을 많은 이들이 알아가기를 서예에 담긴 '위대한 침묵의 힘'을 많은 이들이 알아가기를

  • 돌 조각품 속에 동시대의 풍경을 담다 돌 조각품 속에 동시대의 풍경을 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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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삶은 각자 고유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입니다. 삶은 각자 고유의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여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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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양화의 젊은 시선 

동양화의 젊은 시선 동양화가 김보민 한방 뷰티 브랜드 수려한에서 전통의 아름다움을 실천하는 이들을 찾아 작업 속에 담긴 이야기와 작가의 예술혼을 발견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번 달에는 산수화에 라인 테이프를 결합한 기법으로 주목받고 있는. 젊은 신진작가 김보민씨를 그의 개인적인 전시회가 열린 갤러리에서 만났다. 지난 9월까지 '모둥이 집' 이라는 주제로 청담동 카이스갤러리에서 열린 자신의 전시에 작품들을 직접 둘러보고 있는 김보민 작가 전통에 현재를 담은 새로운 동양화를 알리다 북촌, 청계천, 인왕산, 독립문, 여의도 등 현재 서울의 랜드마크로 불리는 곳곳을 작가 김보민의 시선으로 보게 되면 조금 다르게 보인다. 모시에 수묵 담채 기법으로 그린 동양화의 화폭에 고지도와 옛 인왕산이 담기고, 현재 볼 수 있는 건축물들이 그 위에 라인 테이프 기법으로 자리잡았다. 그녀의 산수화에는 공간 뿐 아니라 시간의 흐름까지도 고스란히 포착되는 것,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고, 전통과 현대가 만나고, 현시로가 비현실이 하나에 담기는 기묘한 일이 그녀의 작품 속에서 실현되고 있다. "대부분 그림을 배운다고 하면 서양화를 떠올리기 쉽지요. 저 역시 그랬어요. 하지만 서예가인 어머니 덕에 먹을 항상 가까이 할 수 있었고, 붓으로 화선지에 글시를 쓰거나 그림을 그리며 어린시절을 보내다보니 막상 전공을 결정할때, 동양 회화가 가지는 매력을 더 잘 표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서양화와 동양화의 각기 다른 매력을 정확히 알고 있던 그녀는 동양화를 택했고, 대신 옛것 그대로의 답습이 아니라 서양적 기법을 더한 새로운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 그리고 제작년에 이어 올해 두번째 개인전을 열였고, 미술계에서 독자적 세계를 구축한 신진 작고로 인정받고 있다. 1 고지도 형식에 현대 시선을 대입한 작품으로 산수화의 구성 방식과 원근법적 시선을 중첩시키고 고지도의 감각을 포개놓음으로써 하나의 풍경을 서로 다른 매체로 표현한 작품 <가회도> (모시에 수묵 담채 테이프, 185x244cm, 2009년) 2 작업실의 창문에 안견의 <몽유도원도>(1447년)를 그려 넣어 현실의 답답함은 물론 그림을 통해 작가가 욕망하는 것, 전통 회화가 가진 제한된 표상성의 문제 등을 표현한 작품 <몽유도원>(모시에 수묵 담채, 테이픠 45x182cm,2005년) 3 '그림속에 그림' 으로 겸재의 <인왕제색도>(1751년)를 패러디하여 고전의 차용과 변용으로 전통과 현대, 하구와 실재가 융합된 풍경을 연출하는 작품 <인왕재색> (모시에 수묵 담채, 테이프,100x245cm,2005년) 동시대적인 표현을 연구하는 동양화가 김보민 작가는 동양화의 전통 기법에 라인 테이프를 사용한다. 대체로 자연경관은 동양화의 전통기법으로, 건물과 도로 같은 인공물은 라인 테이프로 그린다. 라인 테이프라는 지극히 현대적인 재료가 전통적인 동양화 기법과 만났을 때 벌어지고 낯설고 이질적인 느낌은 그의 작업을 메타 회화로 이끄는 데 성공적인 역할을 했다. 선에 대한 탐구는 지속되어 <햇빛>이나 등의 작품에서는 라인 테이프를 다르게사용했다. 눈에 보이지 않는 햇빛을 테이프를 붙였다가 맨 자국으로 만든 직선을 이용했고, 일련의 풍경화들에서는 강한 빛줄기를 표현하는 데에도 쓰였다. "저는 전통 예술이 가진 형이상학적인 면보다는 어법에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산수화, 채색화, 민화, 공예등을 가리지 않고 전통 예술은 대부분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한국적인 '말하는 방식' 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느껴져요. 박물관에서 유물을 볼 때도 그들이 내게 말을 걸어오는 것 같지요. 작업과 관해서는 특히 겸재 일파가 활동했던 진경 씨대의 산수화와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끊임없이 동얗와의 정신을 연구하고 동시대적인 표현을 연구하는 동양화가다. 동양화의 정신은 이어받으면서 새로운 대안을 찾기위해 치열한 실험에 몰두했던 장소인 '작업실'을 넘어 새로운 결과물에 도전하는 다음 행보가 더욱 기다려진다. 한방 브랜드 수려한에서 전통의 아름다움을 함께 일구어가는 김보민 작가님께 '수려한 효 발효 2종 기획 세트'를 선물합니다. 수려한 효 발효수액과 수려한 효 발효유액은 촉촉하고 윤택한 피부를 가꿔주는 고보습 수액과 유액이다. 인삼, 지황, 하수오. 황정의 한방 성분을 구증구포 발효하여 완성한 발효 비방 '구효단'의 효과로 노화가 진행되면서 급격하게 영양이 부족해지는 피부를 보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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